버뮤다 정부는 항소 법원에서 동성결혼에 대항

기타|2018. 11. 10. 06:20


10살쯤 된 어느 곳에서 린다 볼그미엔저는 자신의 성에 대한 매력을 알게 되었다. 20년 이상 동안, 그녀는 가족과 고향 버뮤다에서 동성애 혐오의 환경으로 본 것을 두려워하며 그 안에 그것을 보관했습니다.

"국제적으로는, 그것이 저를 파괴하고 있었기 때문에 저는 밖으로 나오기로 결심했어요,"라고 그녀는 말했다. "내가 어렸을 때 진실로 고군분투하던 시절, 나는 나를 닮거나 나와 같은 목소리를 내는 사람을 쳐다볼 수 없었다. 나는 내가 다른 사람들을 위해 그렇게 될 필요가 있다고 믿는다."

현재 52세인 Bell-Mienzer는 열정으로 직업과 지역 사회 운동가로서의 경찰관이다. 그녀는 버뮤다에서 동성연애자와 결혼한 소수의 사람들 중 한 명이다.




그들의 숫자는 결코 증가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버뮤다는 세계에서 처음으로 소개된 유일한 나라이고 그리고 나서 동성결혼의 권리를 취소했기 때문이다.

분열 문제

2016년부터 북대서양 섬에는 약 65,000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는 북대서양조약기구(North Atlantic Island)에서 이 같은 내용을 다루었습니다.

아이들이 발명한 독서는

그 해 6월, 동성 결혼을 지지하는 당시 프레미어 마이클 던클리는 이 문제에 대해 구속력이 없는 국민투표를 실시하였다.

투표는 유권자의 50% 미만이 출석하였지만, 투표한 20,800명 중 거의 70%가 동성결혼에 반대했기 때문에 무효로 여겨졌다.





읽기: 동성 결혼을 금지하는 루마니아 투표는 낮은 투표율에서 실패한다.

던클리는 국민투표에 대한 그의 의도가 대화를 여는 것이라고 말했다.

"저는 사람들이 이 주제에 관여하도록 허용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했어요,"라고 그는 CNN에 말했다.

"저는 사람들의 장벽을 허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것은 벽장에 있어요. 그것을 거기에 두세요." 그것이 바로 우리가 공공회의를 한 이유이고 그것이 바로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하기 위해 국민투표를 진행한 이유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