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에서 공식이 떨어진 후 승객의 아기에게

기타|2018. 11. 14. 05:27


필리핀 항공 승무원인 Patrisha Organo는 모유 수유가 바닥난 후 승객의 아기에게 모유를 수유한 것에 대해 찬사를 받고 있다.

24세의 Organo는 수요일 공유된 바이러스성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배고픈 아기가 우는 것을 들은 후 어머니를 돕겠다고 제안했다고 말한다.

이륙 후, 저는 아기의 울음소리를 들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돕기 위해 어떤 일이든 하고 싶게 만들 것입니다. 저는 어머니에게 다가가서 모든 것이 괜찮은지 물었습니다,"라고 그녀는 썼다. "저는 그녀에게 배고픈 아이를 먹이라고 말하려고 했습니다. 눈이 따끔거려서, 그녀는 나에게 조제 우유가 다 떨어졌다고 말했다."




그녀는 마음이 조마조마했다 조제 우유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저는 제가 제공할 수 있는 것이 딱 하나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제가 제안했습니다."

아기를 안고 있는 사진을 포함한 그녀의 직책은 6,000건 이상의 발언과 같은 145,000건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거의 30,000번 공유되었다.

오르간은 그녀와 엄마가 아기를 먹이기 위해 비행기의 개인 지역으로 갔다고 설명했다.

"그 아기는 뿌리를 내리기 시작했고, 너무 배가 고팠어요,"라고 그녀는 썼다. "그녀의 눈에 안심이 되는 걸 봤어요. 





나는 아기가 잠들 때까지 계속 먹이를 주었다. 나는 그녀를 자리로 안내했고 내가 떠나기 직전에 엄마는 나에게 진심으로 고마워했다.

오르간은 야후에게 9개월 된 딸을 두고 있다고 말했고, 그래서 그녀는 "기아의 울음, 졸음 소리, 또는 다른 무언가의 울음"의 차이를 인식하고 있다."

USA TODAY는 코멘트를 위해 항공사에 연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