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피츠버그 총기에 대해 알고 있는 것

기타|2018. 10. 30. 04:43


피츠버그의 한 유대교 회당을 습격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이 남성은 한 유대인 난민 자선단체가 "우리 국민을 죽이는 침략자"를 미국으로 데려왔다고 말했다.

로버트 보어스는 아기 명명식에서 생명의 나무 시냅로그의 공격 이후 증오 범죄와 살인에 무기를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 29가지 범죄 활동으로 기소되었다.

당국에 따르면 그가 공격용 소총으로 보이는 것과 3발의 권총으로 불을 지른 후 11명이 사망했고 혼자 행동한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공격이 있기 몇 시간 전에, 보우어스가 만든 것으로 보이는, 가브라고 불리는 한 소셜 미디어 포스트는 유대인 난민 단체인 히브리 이민 원조 협회가 "우리 국민들을 죽이는 침략자들을 데려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저는 제 사람들이 살해되는 것을 가만히 앉아서 지켜볼 수 없습니다. 광학 좀 그만 둬요, 들어갈게요."




AP통신에 따르면 이 계정의 표지 사진은 신나치 상징을 특징으로 한다고 한다.

보도에 따르면 이 계좌에 있는 최근의 게시물에는 2차 세계대전 당시 유태인들을 화장하기 위해 나치 강제 수용소에서 사용했던 것과 같은 불타는 오븐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다른 직책들은 약 6백만 명의 유대인들이 살해된 것으로 추정되는 유태인 대학살은 거짓 음모론을 언급한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직책으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유대인 입국을 허용했다는 비판을 받았다.





회당 총기 난사 사건 이후 피츠버그에서 자경단이 열린다.

가봉은 synogue 공격을 비난해 온 필라델피아 기반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로 트위터의 대안으로 탄생했다.

 Gab.com은 성명에서 이 프로파일이 Bowers의 것임을 확인하고, 계좌를 정지시켰으며, 이에 대해 FBI와 연락을 취했다고 밝혔다. 가브는 극우파들에게 인기가 있다.

HIAS는 전세계 난민들이 안전과 자유를 찾도록 돕는 비영리 단체이다. 그 단체는 그것이 유대인들의 가치와 역사에 의해 인도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