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불량 때문에 죽을 맛 ㅜㅜ

기타|2018. 10. 20. 18:22


소화불량 때문에 고생 중이네요..

속도 별로고 소화도 안되구 활명수만

디립다 먹구 있는데 좋아지는 기미가

안보이네요..

위 내시경까지 했는데

역류성 식도염이라구 해서 약은 다 먹긴했는데..




기름진 돈가스 먹고나서 부터 계속

그랬는데 이제는 기름진 음식만 먹으면

계속 소화불량 때문에 죽을 것 같네요..

병원가도 별로 좋아지는 기미가

보이지 않아서 한의원에 가가지고

치료좀 받을까하는데..

한약으로 좋아지신 분 있으신지..

처음 가는 거라서 고민이

많네요.


내과는 오래 다녔는데 전에 나은적이 없어서..

한의원을 우선 가봐야겠네요.


sitemap 투투.x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