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14k 금시세 알아보기

정보모음|2020. 9. 3. 14:50


최근 국제적으로 팬데믹 현상으로 인해서 주식 같은 것 보다는 부동산이나 금과 같은 현물 자산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심리적인 부분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금테크에 관심 있는 분들은 오늘의 14k 금시세 알아보는법에 대해서 궁금해 할 것 같습니다. 내가 팔 때, 내가 살 때 각각의 오늘의 14k 금시세 알아보는 방법 시작하겠습니다.




금시세닷컴


금시세닷컴 공식사이트에서 국내 금 시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순금 18k 14k 백금 은 순서로 내가 팔때 / 내가 살때 금액이 나와있습니다. GO 버튼을 누르면 더욱 자세한 시세변동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가장 우측이 오늘 날짜, 좌측으로 갈 수록 예전 날짜 입니다. 살때와 팔때 각각의 금액을 날짜별로 한눈에 확인 가능해 동향 파악에 참고하기 좋습니다.




한국금거래소 시세 라인업



한국금거래소 공식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시세 라인업 서비스로 오늘의 14k 금시세 를 간편하게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순금부터 18k 14k 백금 은 금액을 내가 살때와 팔때 각각 알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오늘의 14k 금시세 는 내가 살 때 금액은 제품시세적용으로 안내하지 않고 있네요.



상단에 위치한 조회 서비스로 들어가면 자세한 변동추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좌측에서 첫번째가 오늘이고 우측으로 갈 수록 과거 지난날 입니다.




오늘의 14k 금시세 알아보는 방법 바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소개한 금 거래사이트를 잘 활용하시면 간편하게 변동추이를 파악할 수 있어 현물자산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여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