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문자 보내기 사이트 통신사별 이용방법

정보모음|2019. 8. 1. 21:30


스마트 시대를 맞이해 SMS보다 메신저앱 이용율이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메신저앱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에게 연락해야하거나 혹은 핸드폰 배터리 방전이나 분실 등의 이유로 급하게 연락을 해야할때에 SMS 연락이 필요하죠. 오늘은 이런 상황에서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는 무료문자 보내기 사이트 통신사별 이용방법 알아보겠습니다.




포털에 검색하여 나오는 무료문자 보내기 사이트 들의 경우 개인정보 유출 염려가 있으며, 수신자에게 [Web발신] 이라고 표시가 가기때문에 피싱으로 오인받아 전달이 안되기도 합니다. 국내 대표 통신사 3곳에서 모두 무료문자 보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하고 계신 통신사에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죠.


먼저 sk부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k텔레콤 공식홈페이지인 T월드로 이동합니다.



T월드


T월드 메인화면 상단에서 돋보기 아이콘을 눌러 무료문자를 검색해주세요.




월 100건의 무료 문자 서비스가 나옵니다. 자세히보기를 눌러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kt 알아보겠습니다. kt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kt


kt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가신 후 돋보기 아이콘을 눌러 문자보내기를 검색해줍니다.




메시지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lg u+입니다. lg u+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가신 후 검색창에 무료문자를 입력해줍니다.


lg u+




메시지전송을 눌러주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무료문자 보내기 사이트 국내 통신사 공식홈페이지에서 이용하는 방법 안내해드렸습니다. 공짜로 전송이 가능한 문자의 개수는 이용하고 계신 요금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skt의 경우 요금제와 상관잆이 월 100개 까지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